저는 교육담당자로써 '무지개'를 본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틀만의 세일즈 교육에서 빠른 개선과 효과를 볼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현업에서 바로 쓸수 있는 실제적인 value based selling이 어떤것인지 구체적인 로드맵을 그려볼수 있어서 좋았네요
세일즈클리닉의 매출 전국상위 1%라 빅데이터의 고객대응사례를 실제로 보니 다른데는 이유가 있었구나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성공수주결과들도 결국 하나하나의 점들이 이어저서 선을 이루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하나하나의 점을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대안을 도출했던 실무에 적용가능한 B2B영업교육이어서 좋았습니다.
아까 점심에 고객과 잠깐 전화로 네고할 일이 있었는데, 오전 영업협상교육때 받은 내용을 바로 적용해서 써먹었습니다. 신기하네요.
20년간 굉장히 많은 세일즈교육을 받았지만 오늘 B2B영업교육처럼 굉장히 현실적이고 유익한 교육은 없었던 것 같았습니다. 이런 교육이라면 계속 받아보고 싶네요.
영업하면서 제가 더 발전할수 있는 시간이었구요. 나중에 또 이런기회가 있으면 또 참석하고 다른 BB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세일즈 교육이었습니다.
영업을 위한 킬링멘트 뿐만 아니라 킬링프로세스와 킬링전략을 머릿속에 담아갑니다.
'감성팔이'가 아닌 '가치팔이'를 하는 대리점영업 전문컨설턴트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한 세일즈 교육이었습니다.
예방주사를 맞았다고나 할까요. 오늘 B2B영업교육을 받고 장애극복에 대한 면역력이 강해진 느낌입니다. 세일즈클리닉이란 이름처럼 교육을 통해 준비된 영업이라는 백신을 제대로 투여받은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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