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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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 언텍트 성과관리를 위한 비대면 세일즈교육 4차

20년 09월 17일
웅진 씽크빅 북클럽
영업팀장교육
필드영업/방문판매

격변의 시기에는 의도적 실수,빛나는 실수가 모범답안이 됩니다. 


웅진 씽크빅 북클럽 영업팀장님 4차그룹을 대상으로 성과관리 세일즈강의를 언텍트 비대면 ZOOM 과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Needs.

영업의 새로운 전설이 등장하는 시기, 현장의 치열한 비대면 세일즈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Solution

대면과 비대면의 투트랙 영업트렌드가 의미하는 것은 차별화된 어프로치의 중요성입니다.

비대면이라는 플랫폼과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다를 뿐이지 고객이 구매결정을 하는 포인트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Out Put

비대면 소스발굴 성공사례 제시

비대면 소스발굴 채널 구축 방법 실습


교육생 후기

1.오늘 세일즈 교육 무척 재밌었구요그동안 고객관리와 소스발굴을 위한 zoom 수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았는데오늘 강사님이 알려주신 2가지 팁으로 재밌게 줌수업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세일즈강사님이 공유해 준 코로나상황에서 성과를 내고 있는실제 현장 소스발굴의 멘트와 사례가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전반적으로 좋은 세일즈강의 였습니다.


- 블로그 상세리뷰 보기 링크클릭 ( http://blog.naver.com/salesclinic/2221210933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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