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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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논메디컬시스템즈 Key Decision Maker 공략과정 2일차

20년 05월 28일
캐논메디컬시스템즈 코리아
의료기기 영업
산업특화

KDM(Key Decision Maker)공략을 위한 전략적 어프로치를 설계하라.

캐논메디칼시스템즈 의료기기 KDM 공략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Needs. 
고객 어카운트별 주요 핵심 이해관계자(Key Doctor)의 선별과 적절한 어프로치 방법에 대한 고도화 된 교육 훈련이 필요했습니다.

Solution
1. 제약ˑ 의료기기ˑ 약국의 별도 산업 특화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세일즈 클리닉에서는 키닥터를 중심으로 파생되어 있는 이해관계자를 먼저 선별하는 작업과 각 가지고 있는 영향력의 범위를 분석합니다. 
2. 각 이해관계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찾아 정리하고 이를 통핸 영업 전략을 구상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캐논메디컬 만의 영업적 차별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전략 수행을 마련했습니다. 

Out Put
핵심 닥터별 이해관계자 정량 분석 지표
핵심 닥터별 전략적 어프로치 로드맵

교육생 후기
1. 실제 의료기기 현장사례로 진행한 것이 좋았구요, 의료기기 영업에 맞게 제공해 주신 템플릿이 실제 현업에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2. 의료기기 영업교육을 통해 머리속의 퍼즐 100개중에 80개는 맞춘 것 같고나머지 20개는 현장에서 맞춰서 성과로 연결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과정 보기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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