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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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코리아 비대면 세일즈 시대의 제약영업 MR 교육 2일차

20년 07월 09일
로레알 코리아
제약영업
산업특화

비대면 미팅 시대, 준비된 시나리오로 전략적인 detail을 하라.


로레알 코리아의 피부과 영업을 하는 MR대상으로 비대면 세일즈를 위한 제약영업 전문가 과정 2일차를 진행하였습니다. 


Needs

온라인 심포지엄부터 디지털 플랫폼이메일과 문자에 적합한 '멀티 채널' 커뮤니케이션 전문성 강화가 요구되고 있었습니다.  

치열한 로컬 경쟁환경가운데 글로벌 브랜드신뢰도와 가치를를 전문가 MR로써의 고도화된 업무수행을 위해 전문 메디칼 디테일러 교육 훈련이 필요했습니다. 


Solution

프랑스 제약영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있는 SIMAC 프로세스를 도입하여 2일차에는 '비대면 미팅' 상황에서도 전문 메디칼 디테일러가 되게 하고,  현장에서 즉각 체득가능한 교육훈련 솔루션을 제공하였습니다. 


Out Put

제약영업 SIMAC 프로세스 '비대면 셀링' 로직 시트

제약영업 SIMAC 프로세스 전략적 '비대면 셀링' 시나리오 시트


교육생 후기

1. 저도 그동안 거절을 했던 병원들에 가서 이 방법을 쓰면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 당장 내일 첫방문부터 적용해 봐야겠습니다. 

2. 나만의 방식이 아닌 근거중심적이고 체계화된  SIMAC 이라는 프레임을 가지게 된 것이 좋았습니다. 

- 블로그 상세 리뷰 보기 (링크 http://blog.naver.com/salesclinic/2220485014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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