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서울] 임플란트 치과 제약영업교육 : 밸류셀링 (Value seliing) 및 세일즈 리드 전략
지난 2022년 11월 11일, 덴티스 서울지점 영업사원들과 함께한 덴티스 B2B 영업 직무교육 (밸류셀링 및 세일즈 리드 전략 1일 워크샵) 이 종료되었습니다. 금번 직무교육 역시 사전 설문 및 유선 및 화상 인터뷰와 같은 정교한 설계과정을 통해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교육 니즈를 분석한 후, 교육 목표가 수립되었으며, 현업 사례의 유형화를 통해 '현안중심 & 학습자 참여중심' 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울러, 덴티스 임플란트 고객들의 구매 심리 및 유형을 분류, 효과적인 협상 대응방안을 도출함으로서 '가치설득의 전문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운영되었습니다.
글로벌하게 70개나라에 임플란트를 수출하는 덴티스는 유럽 시장 뿐아니라 중동 지역에서의 임플란트 시장 점유에 힘쓰고 있는데요. 딜러십을 직영화하는 공격적인 사업방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투명교정기 세라핀의 돌풍을 국내외적으로 어떻게 돌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기대됩니다.
덴티스 임플란트 B2B 영업직무과정 (Value selling) 교육 아젠다
1.치과영업 전문가로써의 핵심전문성 밸류 셀링 가이드
2.관계지향성 치과 임플란트 영업의 퇴장
3.신규 임플란트 치과 개척 전략
4.신규 임플란트 치과 개척 전술
5.기존 임플란트 치과 육성 가이드
[상세 내용] https://blog.naver.com/salesclinic/222979184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