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대구] 임플란트 치과 제약영업교육 : 밸류셀링 (Value seliing) 및 세일즈 리드 전략
덴티스 임플란트 대구 본사에서 품 본사에서 원데이 워크샵 (6시간) 으로 진행되었던 덴티스 B2B 영업 직무교육 (밸류셀링 및 세일즈 리드 전략) 이 종료되었습니다. 금번 과정은 덴티스 영업직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사전 설문 및 유선 및 화상 인터뷰와 같은 정교한 설계과정을 통해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여러 각도에서 교육 니즈를 분석한 후, 교육 목표가 수립되었으며, 현업 사례의 유형화를 통해 '현안중심 & 학습자 참여중심' 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울러, 덴티스 임플란트 고객들의 구매 심리 및 유형을 분류, 효과적인 협상 대응방안을 도출함으로서 가치설득 전문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운영되었습니다.
향후 임플란트 시장은 세계적으로는 8.5조 후반에서 9조원 규모달성은 시간문제로 보이는데요. 국내의 경우 치과 임플란트 생산은 약 1.5조로 육박하고 있음이 예상됩니다. 전세계로 쭉쭉 뻗어나가는 임플란트 국내 브랜드 약진에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세일즈클리닉은 이처럼 산업별 탑티어 영업직무교육 전문으로 해당 특수산업분야의 도메인 널리지 및 시장이해를 통해 그동안 오스템임플란트, 디오임플란트에 이어 덴티움과 치과영업전문성 향상을 함께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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