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IndWith Partnersustries

세일즈 클리닉의 생생한 교육후기와 현장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비브라운] B2B 서비스 엔지니어 직무 교육 -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 셋 (2차)

2022년 5월 2일 (월) 오전 9시 - 오후 6시 (8시간)
비브라운 코리아
의료기기
서비스엔지니어교육

[비브라운] B2B 서비스 엔지니어 직무 교육 -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 셋 (2차)

​지난 2022년 5월 2일에는 메디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B/BRAUN Korea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엔지니어 마인드셋 2차 교육] 이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과정은 테리토리를 관리하는 렌탈 케어 (Renal Care). 메디칼 케어 (Medical care) 투석사업부 엔지니어분들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기술 전문가로서의 포지션과 더불어 서비스적 측면의 마인드 및 커뮤니케이션의 전문성을 강화화는 측면에서 설계되었습니다. 

​금번 과정은 사전에 교육 담당자님과의 수차례 미팅. 교육생 사전 설문 및 심층 인터뷰를 통해 교육 목적과 니즈가 도출되었으며, '장비 기술자로서의 R&R 외에 서비스적 측면의 전문성까지 갖춰야하는 당위성에 관한 회사와 실무진 간의 입장 차 (gap)' 를 좁히고, 개인적 측면의 전문성 강화는 물론, 궁극적으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이론적이고 획일적인 교육 방식보다는 현안 중심의 콘텐츠로 설계. 교육생들이 직접 토론하고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올 도출하는 워크샵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상세 리뷰] https://blog.naver.com/salesclinic/222880048358

796938642b6074c04f11d1a4b3aa85d7_1663736978_9323.jpg
796938642b6074c04f11d1a4b3aa85d7_1663736979_0024.jpg
796938642b6074c04f11d1a4b3aa85d7_1663736979_1109.jpg
796938642b6074c04f11d1a4b3aa85d7_1663736979_1677.jpg
796938642b6074c04f11d1a4b3aa85d7_1663736979_2252.jpg
796938642b6074c04f11d1a4b3aa85d7_1663736979_2811.jpg
796938642b6074c04f11d1a4b3aa85d7_1663736979_3886.jpg
 



Contact Us

궁금하신 내용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Only Performance
for Action

세일즈 전문기업 세일즈 클리닉에서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070-8827-0360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