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IndWith Partnersustries

세일즈 클리닉의 생생한 교육후기와 현장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교육 설문 결과] 아모레퍼시픽 - 가맹점 영업관리. 가치창출 커뮤니케이션 교육

2022년 5월 19일 목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8H)
아모레퍼시픽
매장판매
가맹점영업관리

[교육 설문 결과] 아모레퍼시픽 - 가맹점 영업관리. 가치창출 커뮤니케이션 교육

본 과정은 1차적으로 교육에 관한 대리점 영업관리자 들의 요청 및 요구사항을 반영하되 사업 전략과 영업 전략을 얼라인해 체계적으로 구성되었으며, 구체적인 교육의 목표를 설정하고, 현안과 현업 중심의 사례를 도출. 대리점 영업관리자라는 직무 특성에 따른 솔루션 니즈 (solution needs) 를 분석해 운영되어 교육생은 물론이고 교육 담당자분들의 교육만족도가 높았던 과정이었습니다. 

특히 사전 설문 단계에서 ① 가맹점 영업활동 및 커뮤니케이션의 에로사항 ② 가맹점 사장님과의 중장기적 소통 방안 ③ AP 가맹점 영업의 특수성에 기반한 고객 니즈 파악과 대안에 관해 실무자분들의 의견을 취합. 교육과정 (워크샵) 에서 공유하며,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대안을 모색하기 위한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교육설문 보기] https://blog.naver.com/salesclinic/222848054075

681db28c146555ce9f432714a37ade36_1660630875_5423.jpg
681db28c146555ce9f432714a37ade36_1660630875_6833.jpg
681db28c146555ce9f432714a37ade36_1660630875_8446.jpg
681db28c146555ce9f432714a37ade36_1660630875_9503.jpg
681db28c146555ce9f432714a37ade36_1660630876_0486.jpg
 


Contact Us

궁금하신 내용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Only Performance
for Action

세일즈 전문기업 세일즈 클리닉에서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070-8827-0360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