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IndWith Partnersustries

세일즈 클리닉의 생생한 교육후기와 현장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AP 가맹점 영업관리 및 가치창출 커뮤니케이션 교육

2022년 5월 19일 목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8H)
아모레퍼시픽
매장판매
가맹점영업관리

[아모레퍼시픽] 가맹점 영업관리 및 가치창출 커뮤니케이션 교육

아모레퍼시픽 가맹점 영업관리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가맹점 영업관리 및 가치창출 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종료되었습니다.

가맹점 영업전략이라는 주제가 동일하다고 쉽게 유통되는 교육으로 진행하면 자칫 삼중낭비 (시간낭비. 비용낭비. 영업기회 낭비) 가 될 수 있는데요.  회사의 사업전략과 가맹점 영업관리전략. 그리고 특수한 가맹점 영업관리환경과 조직특성에 따라 풀어가는 방법론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금번 과정은 사전 설문과 인터뷰를 통해 학습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점들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가맹점 영업환경과 고객 니즈의 변화를 반영해 진행되었습니다. 

※ 최근 달라진 가맹점 영업관리 환경과 고객의 변화 

1. 코로나로 인한 객수 감소와 온라인으로의 쏠림 현상 

2. 구매 고객의 변화 (고연령층의 대리구매 비중 ↑ 가격비교를 통한 합리적 구매 패턴 ↑)

3. 온오프라인이 통합된 옴니채널적 영업환경 (오프라인 경험 후. 온라인 구매)

4. 브랜드 별 고객 구매 패턴의 변화 (카운셀링이 필요한 오프라인 방문 고객 연령층 ↑)

5. 신규 입점 고객의 급감. 내방 고객 니즈에 대한 대응방안 마련의 어려움 외

[상세내용] https://blog.naver.com/salesclinic/222837314554

acce017790cc523dadffda1ea78ffe7c_1660622413_286.jpg
acce017790cc523dadffda1ea78ffe7c_1660622413_3697.jpg
acce017790cc523dadffda1ea78ffe7c_1660622413_4893.jpg
acce017790cc523dadffda1ea78ffe7c_1660622413_6321.jpg
acce017790cc523dadffda1ea78ffe7c_1660622413_8011.jpg
acce017790cc523dadffda1ea78ffe7c_1660622414_0183.jpg
 


Contact Us

궁금하신 내용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Only Performance
for Action

세일즈 전문기업 세일즈 클리닉에서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070-8827-0360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